- 소외이웃 위해 2300만원 상당 치킨 전달

제너시스BBQ그룹(BBQ 운영사)은 올해 1월 한 달간 치킨대학 착한기부를 통해 지역 사회복지시설 등에 누적 1000여 마리의 치킨을 기부했다고 31일 밝혔다.
치킨대학 착한기부는 26년째 이어온 BBQ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프랜차이즈 교육 시설 치킨대학에서 매장 오픈 전 교육을 받는 패밀리(가맹점주)와 임직원들이 조리한 치킨을 인근 복지시설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외식 프랜차이즈 교육 시스템과 사회공헌을 결합한 ESG(Environment(환경)·Social(사회)·Governance(지배구조))경영 활동이다.
BBQ는 설 명절 직전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노인복지관에 40마리의 치킨을 전달했다. 이 외에도 1월 한 달간 이천·수원·용인 등 아동 및 노인 복지시설 10여 곳에 방문하며 치킨과 함께 지역사회와 따뜻한 동행을 이어갔다.
BBQ 측이 치킨대학 착한기부를 통해 1월 한 달간 지역사회에 전달한 치킨은 1000여 마리이며, 이를 금액으로 환산하면 2300만원에 달한다.
BBQ 관계자는 “을사년 새해에도 선한 영향력 확산을 위해 패밀리들과 치킨대학 착한기부를 진행하고 있다”며 “올해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윤석열과 문재인, 같은 시기 재판 모략?"...文 변호인단 '분노'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 김소은♥수원FC 정동호 1년째 연애 중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中, 미국에 먼저 손내밀 생각 없다고 확실히 보여줬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나스닥 상장사 그라비티, 말레이시아 사업 직접 관리한다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아이센스, 글로벌 CGM 3위 자신…삼바·셀트급 연매출 3조원 도전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